광주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에 대해 찾으셨나요? 그래서 오늘 광주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기타 다양한 문의 방법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주거래 은행으로 광주은행을 사용하시는 분들은 유용히 활용하시면 되겠습니다.
광주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
광주은행은 고객들의 문의에 따라 다양한 고객센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그 중 대표 전화번호는 1588-3388과 1600-4000입니다.
하지만 해외에서 전화를 하시거나, 어르신 상대로 쉬운말 서비스 혹은 시각 장애인용 서비스 등의 경우에도 별도로 전화번호가 있습니다.
서비스 종류 | 전화번호 | 이용 가능 시간 |
---|---|---|
대표 고객센터 | 1588-3388, 1600-4000 | 평일 9:00 ~ 18:00 |
해외 고객센터 | +82-62-239-5000 | 시간 제한 없음 (국제 요금 발생 가능) |
어르신 전용 쉬운말 서비스 | 1661-3633 | 평일 9:00 ~ 18:00 |
시각장애인 전용 서비스 | 1644-7766 | 평일 9:00 ~ 18:00 |
KJ카드 헬프센터(카드 분실 신고) | 1577-3650 | 24시간, 365일 |
각 항목마다 다르지만, 보통 고객센터의 상담 가능 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며, 주말 및 공휴일에는 상담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직장인 분들이라면 아무래도 짬내서 할 수 밖에 없는데요. 하기는 최대한 빠른 연결을 위해 단축 다이얼 번호를 정리하였습니다.
예금 잔액 조회는 111, 입출금 거래 내역 조회는 114, 광주은행 계좌로 송금은 211, 다른 은행 계좌로 송금은 212를 입력하시면 되고, 상담원은 0번을 눌러주세요.
고객센터 기타 문의
광주은행은 전화 상담 외에도 다양한 방법으로 고객 문의가 가능한대요. 먼저, 광주은행 공식 홈페이지나 모바일 앱을 통해 1:1 상담 신청이 가능합니다.
또한, 채팅 상담 서비스를 통해 실시간으로도 문의 답변을 받을 수 있는데요. 개인적으로는 이런 서비스 문의를 추천드리겠습니다.
바쁜 직장인 분들도 카카오톡 불가능한 분은 없으시기 때문에 실시간 채팅으로도 충분히 가능한 것이죠.
광주은행 분실 신고 방법
카드나 통장, 인감 등을 분실한 경우 빠르게 신고하는 것이 중요한대요. 가장 먼저 고객센터 전화번호 1588-3388 또는 1600-4000으로 분실 신고를 해야합니다.
분실 신고 같은 경우 24시간 진행되기에 언제 어디서든 연락을 취하시길 바라며, 분실 신고 후에는 해당 카드나 통장의 사용이 즉시 중지되는점 참고해주세요.
재발급 신청은 고객센터를 통해 전화로 하시거나, 모바일 앱이나 인터넷뱅킹을 통해 온라인으로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마무리하며
이상으로 오늘 광주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여러모로 관심 있으셨던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여러가지 정보들을 잘 탐색해서 정리해보았는데 아무쪼록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