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브영 고객센터에 대해 찾으셨나요? 그래서 오늘 올리브영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기타 문의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유선 연결이 어려우신 분들은 실시간 상담도 가능하니 하기를 잘 참고하셔서 손쉬운 문의 해결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올리브영 고객센터 전화번호
올리브영 이용하지 않는 사람들은 없으실 것으로 예상됩니다. 막상 문의사항이 생기면 어떻게 문의해야할지 고민이신대요. 하기를 통해 살펴보겠습니다.
전화번호 및 영업시간
- 전화번호
- 1522-0882(온라인몰)
- 1577-4887(매장)
- 운영 시간
- 평일: 오전 9시 ~ 오후 6시
- 주말 및 공휴일: 운영하지 않음.
고객센터는 평일에만 운영되므로, 공휴일이나 주말에 문의할 경우 온라인 문의를 이용하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혹시나 빠른 문의를 원하시는 분들은 하기 단축 다이얼을 참고하셔서, 조금이나마 빠르게 문의를 해보시길 바랍니다.
단축 다이얼 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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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번 상담원 연결을 통해 더욱 신속하게 상담 받을 수 있습니다. 전화연결이 되면 원하시는 번호를 난타하시길 바랍니다.
고객센터 기타 문의
전화 연결이 불편하거나 더 빠른 처리를 원하는 고객들을 위해 유선 연라 이외에도 여러 가지 문의 방법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하기를 참고하셔서 편한 방법으로 진행하시길 바랍니다.
1:1 문의
- 올리브영 웹사이트에서 고객지원 양식을 작성하여 1:1 문의가 가능합니다.
- 당연하지만, 문제를 정확하게 설명하고 관련 문서나 사진을 첨부하면 더 빠르게 처리됩니다.
- 답변은 영업일 기준 1~2일 이내에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카카오톡 상담
- 올리브영의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카톡 상담도 가능합니다.
- 친구 추가 후 실시간으로 문의할 수 있으며, 제품 환불, 교환 절차에 대한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 휴대폰만 있으면 언제 어디서나 쉽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매장 문의
혹시나 환불이나 교환을 위해 매장 방문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이의 경우 어떤 자료들이 필요하며, 어떤 요소들을 고려해야하는지 하기를 통해 참고해서 준비하시길 바랍니다.
- 매장에서의 환불/교환 절차
- 매장에서 제품을 환불 또는 교환할 경우, 구매 영수증 또는 주문 내역이 필요합니다.
- 미개봉 제품은 더욱 빠르게 환불/교환 절차가 진행되며, 제품 불량 또는 기타 문제가 있을 경우에도 매장에서 이를 처리할 수 있습니다.
- 제품 사용 후 문제 발생 시
- 제품을 사용한 후 문제가 발생한 경우, 매장 직원에게 설명하면 추가 안내를 해줄것입니다.
자주 묻는 질문
아래는 고객들이 자주 묻는 질문들을 정리하였습니다. 가장 많이 묻는 질문들을 정리하였으니 혹시나 해당되는 것이 있다면 아래를 참고해보세요.
Q1. 주문한 제품의 배송 상태는 어떻게 확인하나요?
A1. 올리브영의 앱이나 웹사이트의 ‘주문 조회’ 메뉴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또한, 배송이 시작되면 문자 메시지로도 배송 상태를 안내받을 수 있습니다.
Q2. 환불/교환은 어떻게 진행하나요?
A2. 제품 수령 후 7일 이내에 환불 및 교환이 가능합니다. 미개봉 제품만 가능하며, 제품 불량이나 하자가 있을 경우에는 개봉 후에도 환불 또는 교환이 가능합니다.
Q3. 적립금은 어떻게 사용할 수 있나요?
A3. 적립금은 1,000원 이상부터 사용 가능하며, 올리브영 웹사이트나 앱에서 주문 시 사용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매장에서는 멤버십 카드를 통해 적립금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Q4. 비회원도 주문 조회가 가능한가요?
A4. 네, 가능합니다.
마무리하며
이상으로 오늘 올리브영 고객센터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여러모로 관심 있으셨던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여러가지 정보들을 잘 탐색해서 정리해보았는데 아무쪼록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