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AS 기간

코웨이 고객센터 전화번호에 대해 찾으셨나요? 그래서 오늘 코웨이 제품을 사용하시는 많은 분들을 위해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정리하였으니 잘 참고하셔서 빠른 문의 해결하시기를 바라겠습니다.

 

 

코웨이 고객센터 전화번호

코웨이-고객센터-전화번호 (2)

코웨이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88-5200입니다. 고객 서비스와 AS 요청, 제품 이전 설치 등의 대부분의 문의를 위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영업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토요일 오전 9시부터 오후 2시까지 운영되며, 점심시간은 오후 12시부터 1시까지이므로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

조금이라도 빠른 연결을 위해 하기 단축 다이얼을 정보를 전달해드리니 잘 참고하셔서 진행해보시길 바라겠습니다.

단축 다이얼

  • 1번: AS 접수, 제품 해체 및 이전 설치
  • 2번: 렌탈 제품 반환 및 멤버십 탈퇴
  • 3번: 정기 점검 및 일반 문의
  • 4번: 세금 계산서 발행, 정보 변경, 요금 납부 문의
  • 5번: 상품 주문 및 제휴 카드 발급
  • 6번: 홈케어 서비스 및 매트리스 관련 문의​

일반적으로 상담원 연결은 0번으로 진행해주시면 되는데요. 혹시나 유선 연결이 어려우신 분들은 하기를 참고하시는게 더욱 빠르실 것입니다.

고객센터 문의 바로가기 🔍

 

 

고객센터 기타 문의 방법

코웨이-고객센터-전화번호 (1)

코웨이는 여러 가지 문의 방법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전화 상담 외에 카카오톡 채널을 통한 상담, 1:1 문의 접수, 코웨이 앱을 이용한 요청 등이 가능한대요.

카카오톡 채널에서는 간편하게 상담을 요청할 수 있으며, 1:1 문의 접수 기능을 통해 고객은 문제를 직접 설명하고 요청을 남길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나 앱에서 1:1 문의를 남길 때는 고장 증상과 제품 모델명, 사용 중인 제품 등록 등이 필요하며, 고객센터가 아닌 온라인 채널을 통해 AS 요청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코웨이의 고객센터는 상담 예약 서비스도 운영하여 원하는 시간에 예약을 걸어두고 맞춤형 상담을 받을 수 있는데요 이도 활용해보시면 좋겠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카카오톡 채널 상담을 추천드리는데요. 실시간으로 진행이 되다보니 오히려 대기시간이 긴 유선보다도 빠를 수 있겠습니다.

카카오톡 채널 바로가기 🔍

 

 

A/S 및 이전 설치 신청

A/S 신청이나 이전 설치 요청은 고객센터 또는 코웨이 홈페이지 및 앱을 통해 온라인 접수로 신청이 가능합니다.

제품 모델명과 증상을 설명하고, AS 신청 이후에는 기술 지원 담당자가 고객과 연락을 통해 방문 일정을 조정하게 됩니다.

코웨이 제품은 각각의 제품에 따라 보증 기간이 다르며, 주요 제품의 보증 기간은 아래와 같습니다.

제품별 보증기간

  • 정수기, 가습기, 제습기: 1년
  • 비데: 6년
  • LED 셀마스크: 5년
  • 안마의자: 6~8년
  • 침대 및 매트리스: 5~9년​

보증 기간 이내에 발생한 고장은 무상 수리 또는 교체가 가능하지만, 보증이 만료된 제품의 경우 유상 서비스가 적용되며 출장비, 부품비가 추가될 수 있습니다.

보통 출장비는 주중에 18,000원, 주말과 공휴일에는 22,000원이 청구된다고 하네요.

또한, 이전 설치 비용은 제품에 따라 달라지는데, 예를 들어 데스크탑형 정수기의 경우 30,000원(해체비 10,000원 포함), 스탠드형은 35,000원이라고 하니 참고해주세요.

 

 

마무리하며

이상으로 오늘 코웨이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AS 기간 등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여러모로 관심 있으셨던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여러가지 정보들을 잘 탐색해서 정리해보았는데 아무쪼록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