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홈쇼핑 고객센터에 대해 찾으셨나요? 그래서 오늘 포스팅은 현대홈쇼핑을 이용하는 사람들을 위해 현대홈쇼핑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정리하였습니다. 이외에도 기타문의 및 반품, 환불 관련 내용도 정리하였으니 잘 참고해보시길 바랍니다.
현대홈쇼핑 고객센터 전화번호
현대홈쇼핑 고객센터는 고객 편의를 위해 항목별로 다양한 전화번호와 단축 다이얼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주요 서비스별로 전화번호를 아래에서 확인해보세요.
주요 서비스 전화번호
- 현대홈쇼핑 대표 전화: 02-2143-2000
- 모든 문의가 가능한 대표 전화입니다.
- 현대홈쇼핑 고객센터 (일반 상담): 1600-0000
- 현대홈쇼핑 전반적인 고객 문의를 처리합니다.
- 현대Hmall 고객센터: 1600-0009
- Hmall 전용 문의 전화로, Hmall에서 주문한 상품과 관련된 상담이 가능합니다.
- 자동주문 ARS: 080-800-0000
- 24시간 운영되며, 상품 주문 시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자동주문 서비스입니다.
- 불만 접수 및 기타 문의: 02-2143-2818
- 고객 불만 사항이나 상품 하자, 교환·반품 등 특별한 문제가 있을 때 사용합니다
- 현대홈쇼핑 대표 전화: 02-2143-2000
기본적으로 위 모두 평일 오전 9시~오후 6시까지 운영된다고 봐주시면 되겠습니다. 다만, 자동주문 ars 의 경우 24시간 운영되는 점 참고해주세요.
단축 다이얼
이외에도 빠른 상담 연결을 위해 하기와 같이 단축 다이얼 정보를 정리하였습니다. 아래 내용은 기본적으로 2번에 해당하는 내용인 점 참고해주세요.
- 1번: 주문 및 배송 문의
- 2번: 교환 및 반품
- 3번: AS 및 상품 하자
- 0번: 상담원 연결
고객센터 기타 문의
고객센터 기타 문의 방법 고객센터에 직접 전화를 걸기 어려운 경우, 현대홈쇼핑 앱과 웹사이트를 통한 여러 비대면 문의 방법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1:1 상담
웹사이트나 모바일 어플을 통해 홈페이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고객센터 > 1:1 상담하기 메뉴에서 상담을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전화상담보다는 아마 대기시간이 짧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비회원 주문
비회원으로 주문한 고객도 배송 상태와 주문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데요. 비회원인데 배송 및 주문 상태만 확인을 원할 경우 활용이 가능합니다.
카카오톡 채널
현대홈쇼핑은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통해 실시간 채팅 상담이 가능합니다. 빠르게 상담을 받을 수 있기에 요즘은 전화 상담보다 카카오톡을 활용하는 편입니다. 평일 운영 시간 대에 응대가 가능합니다.
반품 및 환불
혹시나 반품 및 환불을 원하시는 경우가 있을 수 있는데요. 그런 경우 하기 환불 및 반품 규정을 알고 진행하시면 보다 빠른 이해가 가능하실 것입니다.
- TV홈쇼핑 상품: 상품 수령 후 30일 이내
- Hmall 상품: 배송 완료 후 7일 이내
홈쇼핑 상품과 웹사이트에서 구매한 상품의 반품 신청 가능 기간이 다른 점 참고해주시길 바라며, 위에서 알아보았던 고객센터에서 진행이 가능합니다.
고객이 상품을 반품하면 현대홈쇼핑에서 4~7일 이내에 검품을 완료하고 환불이 진행되게 됩니다.
마무리하며
이상으로 오늘 현대홈쇼핑 고객센터 전화번호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여러모로 관심 있으셨던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여러가지 정보들을 잘 탐색해서 정리해보았는데 아무쪼록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