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일전기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AS 신청

한일전기 고객센터 전화번호에 대해 찾으셨나요? 그래서 오늘 한일전기 제품을 활용하시는 분들이 가지고 있는 고민을 해결하기 위해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정리하였습니다. 잘 참고해보시고 활용해보시길 바랍니다.

 

 

한일전기 고객센터 전화번호

한일전기-고객센터-전화번호 (2)

한일전기 고객센터의 대표 전화번호는 1588-1183입니다. 영업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되는데요.

점심시간이 1시부터 2시까지이고, 주말과 공휴일에는 운영하지 않기 때문에 해당 부분 잘 고려하셔서 문의를 하셔야겠습니다.

하기는 단축 다이얼 정보로써, 원하는 항목이 있으시면 숫자를 난타하시면 됩니다. 상담원 연결은 기본적으로 0번인 점 참고해주세요.

  1. 제품 사용 문의: 가전제품 사용 방법과 관련된 상세 안내.
  2. AS 및 수리 신청: 보증 기간 내외 AS 신청 및 가까운 서비스센터 연결.
  3. 교환 및 환불 관련 문의: 교환과 환불 절차에 대한 상담 지원.
  4. 배송 및 주문 상태 확인: 제품 배송 일정과 진행 상황 확인.

이외에도 각 지역의 한일전기 서비스센터가 있는데요. 만약 수리라던지 제품 자체에 대한 문의가 필요한 경우 하기로 연락하시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 서울 영등포 서비스센터: 02-2630-1630
  • 경기 수원 서비스센터: 031-253-2445~6
  • 인천 부평 서비스센터: 032-203-8550
  • 경기 김포 서비스센터: 031-988-3886​

방문 전에는 해당 서비스센터에 전화로 문의하여 운영시간과 점심시간 등을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고객센터 문의 바로가기 🔍

 

 

고객센터 기타 문의 방법

한일전기-고객센터-전화번호 (1)

한일전기 고객센터는 전화 이외에도 다양한 방법으로 문의가 가능한대요. 특히나 바쁜 직장인 분들의 경우 다른 문의 방법이 오히려 좋을 수 있습니다.

한일전기 공식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문의 접수를 통해 제품 관련 문제나 AS 요청을 할 수 있습니다. 문의 게시판을 통해 요청사항을 남기면 담당자가 확인 후 답변을 제공하는데요 보통 1~2일정도 걸린다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또한, 개인적으로 추천드리는 것은 카카오톡 채널 상담입니다.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서도 고객 상담을 지원하는데, 실시간으로 상담이 가능하니 유선이 어려우신 분들은 활용해보시길 바랍니다.

카카오톡 채널 바로가기 🔍

 

 

AS 신청 방법 및 보증 기간

한일전기 제품의 AS 신청은 대표 고객센터 1588-1183으로 연락하거나 가까운 서비스센터를 방문해 신청할 수 있습니다.

AS 신청 시에는 제품의 보증서와 구매 영수증을 지참하는 것이 좋으며, 보증기간 내에 제품이 고장 난 경우 무상 수리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품목별 보증 기간은 아래와 같습니다.

  • 생활가전 (청소기, 가습기, 제습기): 1년
  • 계절가전 (선풍기, 냉풍기, 전기요, 전기매트): 2년
  • 주방가전 (믹서기, 전기주전자, 오븐): 1년
  • 특수 제품 (펌프, 음식물 처리기): 1년 보증기간 동안에는 사용 설명서에 명시된 사용법을 준수해 고장이 발생했을 경우 무상수리를 받을 수 있으며, 영업용으로 사용할 경우 보증기간이 절반으로 줄어듭니다​.

하지만 보증기간이 지난 경우에는 별도로 비용이 부과되는 점 참고해주시길 바라겠습니다.

 

 

마무리하며

이상으로 오늘 한일전기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AS신청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여러모로 관심 있으셨던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여러가지 정보들을 잘 탐색해서 정리해보았는데 아무쪼록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되세요.